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평동 맛집 리뷰 - 장가네 부산밀면 / 경산 밀면 / 여름준비 ㅋㅋㅋ

by from Seoul 2020. 5. 17.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올해는 진짜 훅갔다

갑자기 훅 5월중순이 되버림 날씨도 더워지고

이럴때 이제 생각나는건 여름음식쓰~ 

 

부산사람이라서 나한테 여름 음식은 냉면보단 밀면인데

대구 경산은 냉면집이 더많당 

냉면도 좋지만 밀면이 먹고싶던 찰나

 

사무실에 과장님이 밀면집을 추천해 주셨는데 우리집 완전 코앞이라서ㅋㅋㅋ

너므너므 신나서 회사마치고 바로갔음 

회사에서 계속 밀면만 생각한거는 안비밀..

 

http://naver.me/FVUhPoCG

 

장가네부산밀면 본점 : 네이버

리뷰 9 · 매일 10:30 - 21:00, 매년10월에서2월까지 첫째,셋째 월요일 휴무,매일 11:00 - 19:30, 동절기(매년 12~1월 휴무)

store.naver.com

 

위치는 요기요기 그.. 정평동에 시장잇고 뒤에 골목..뭐..

골목쓰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는 정평동..

골목으로 이루어져있다..

 

 

요새막 냉면 팔처넌 하는 시대에 양심적인가격

밀면 오처넌

오늘은 물밀면 아글구 여기 만두 맛집이래서

만두반판(3개) 시킴 

 

다음에는 섞음밀면(아마 물비빔같은거) 시켜봐야징

포장도 가능하닷

아 요금은 선불이라고 써있네 지금봤는데

손님이 많지 않을땐 후불로 받으시는 듯 

 

회밀면에는 가오리회가 나온다구 흠

다음에 이것두 도전

왜냐면 집앞이라 이제 자주 갈거라..ㅋㅋㅋㅋ

 

가게 오픈한지 얼마안된건가 깔끔스

회사 마치고 바로갔떠니 조용했따

 

가게벽에 밀면 맛있게 먹는법 꿀팁 적혀있다

근데 진짜 꿀팁은

개더운날 개덥게 하고있다가

가서 먹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헹

 

화장실 가게안에 있구요

 

겨자 식초 간장~

아후 이때 넘배고팟네

요즘 운동해서 그런지 입맛이 진짜

너무좋다

 

날씨가좋아서 입맛이 살아난건가 하튼.. 

중요한건 입맛이 살아나서 운동하고

4키로가쪗다는거..

아니이게 중요한게아니고 하튼...

 

 

육수랑 무김치

특별한 맛은 아니구~ 맛없는것도 아니구~ 

 

대망의 밀면

결론만 말하면

밀면인생 30년의 밀면러가 생각했을때

 

갠찬타

맛있엉 자주와야징ㅋㅋㅋ

양도많구(다먹었찌만)

국물도 시원하다

안짜고(중요)

 

 

만두반판!

지금 생각해보니까 만두 3개에 삼천원이니까 하나에 천원이네

가게들어가니까 주인분께서 만두를 직접

만들고있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아니면 요즘 만두물가가 그런건가 싸진않다

 

만두좋아하는 편이 아니긴한데 맛있다고 해서 시켜봄

실제로 만두피진짜 얇고 

안에 소가 진짜 꽉차있따 

야들야들 부드럽고 수분이 촉촉쓰했다

 

 

김치만두도 있으면 좋겠땅 헤헤

 

시원한 밀면 한그릇하고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