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맛집 / 대구 카페 - 조조칼국수 범어본점 / 룰리커피

by from Seoul 2020. 5. 20.
반응형

부산에서 놀러온 최사장하고 술먹고 다음날

해장을 하러 간 조조칼국수 범어본점

정말..

보물같은 곳이다..

칼국수 못잃어..

 

대구에 분점도 많구 

찾아보니까 경주까지 진출했더라

내가 간곳은 범어본점이고

앞에 주차공간 많음 

주차관리원 아저씨가 계시기때매 자리없으면 이중주차 하고 

차키를 차안에 두고 내리면됨 

 

잘 안내해주심 

초보운전도 가능가능 쌉가능~ 

 

열시반까지 하네 그리구

가맹문의도 받는데

부산에 차릴까 친구랑 고민하면서 먹음 

 

우리가 갔을때 웨이팅이 있진않았는데

아마 대기가 잦은 곳인가봄 역시

대기장소도 있구 밥먹고 나와서

담배피는 곳도 있음 

 

 

식당안은 사람이 넘 많아서 사진을 찍진 못했다

식당은 깨끗 깔끔하고 좌석도 옆사람하고 너무 가깝지 않게 배치되어있다

 

칼국수는 칠처넌

물총은 난 처음에 물총 칼국수 인가 했더니

그게 아니고 물총탕이라는 약간 조개많이든 술국같은? 그런거였음

둘이서 갔다보니 모든 메뉴를 먹진 못했구 우리는

동죽칼국수 하나 낙지해물파전 하나 시켰당 

 

지금 메뉴를 보니까 밤막걸리 맛있겠당 ㅎㅎ

 

 

깔꼼한 밑반찬 김치도 맛있당 

오이고추 안맵구 ~

앞접시 크고 ~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우리가 너무 허기져서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떤듯

아마 우리가 너무 배고팠던거같다.. ㅋㅋㅋㅋ

요새 동죽칼국수 1인분! 

 

동죽 조개가 들어있는데 처음먹어봤는데

너무맛있어서 먹다가 조개 사진도 찌금

국물 시원하고 너무 내가 찾던것

나 왜 이집 지금 안거야 

 

나 빼고 다 아는거같은 칼국수 맛집 조조칼국수..

오동통 동죽조개..

해감잘되어있고....

부드럽고...

국물시원하고 면쫄깃함..

 

요거는 낙지해물파전

낙지는 좀 섭섭하게 들어있을지 몰라도 새우도 엄청

들어가있고

바삭하고...

따뜻하고..

 

둘이서 아마 칼국수 2인분 시켰으면 너무 많을거같다

파전이 커서 진짜 배불럿음 ㅋㅋㅋㅋ

 

요렇게 잘먹고

핫한 룰리카페로

 

이집은 핫한 카페다

카페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할 말이없다

하튼 유명하고

대구 사람은 다와있다

엄청 넓은데도 바글바글하다

다양한 종류의 이름은 의학용어 뺨치게 긴 커피들이 있다

 

케이크 두종류 우리가 시킨건 오레오(비추)

나는 아이스크림커피 먹었는뎅..

커피가 너무 찐해가지고 ㅋㅋㅋ

뭐 아마 아이스크림이랑 에스프레소? 같이 나오는거 같은데

에스프레소 너무 써서..

내 입맛에는 무리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엇당..

 

어디서 봤는데 엄청 비싼거라고 햇음 이거 기계 

드립백도 이렇게 판다

커피도 맛있고 브랜딩도 트렌디해서 잘 되나보당 

오레오 치즈케익+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존맛탱이다 아이스크림만 따로 팔았음 조켓다

커피랑 같이 주는거는 커피는 정말 너무 써서..

 

날씨가 좋아 밖에서 먹었다

밖에도 테이블이 많고

또 도심에서 떨어진 나무 많은 곳에 있다보니

야외에 있는게 더 좋았다

밀크커피하고 아이스크림커피

커피를 시키니 드립백을 하나씩 준당

이건 월욜에 사무실가서 마셔야지 월요병 극복용

 

스푼하고 포크가 나무라서 불편하지마 뭐 아마 사람많아서 

씻어쓰는건 사용이 어려운가보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지만 예쁘고..우리집에서 가까워서 자주갈거같당 

차없인 못감

아 주차장은 넓다

 

http://naver.me/xKI9QC14

 

룰리커피 : 네이버

리뷰 739 · 매일 10:00 - 23:00, ※ 라스트오더 PM 10:00

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