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살크업 대장정 - 경산 맛집 뿌수기 - 영남대 손시스시 / 옥산동 모노이

by from Seoul 2020. 7. 2.
반응형

짜잔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왔습니다

왜냐?

시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회사에서 진급을 준비하는 시험이였는데요 

몇주동안 주말을 반납하면서 공부공부 하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했었네용

 

 

오랜만에 책상에앉아서 공부를 하려고 하니까 어렵더라구요

학생때는 어떻게 했었는지 까막득해서 기억도 안나고 ㅋㅋㅋ

진득하니 앉아서 오랜시간 집중하면서 공부한다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새삼 또 깨달았습니다

 

회사 개떡같으면 때려치고 공무원 시험 준비할까 생각했떤 자신에게

지금 상태로는 절대안된다고.. ㅋㅋㅋㅋㅋ깨닫게 되기도했네요 

 

시험을 마치고 돌아와서 

그동안 시험공부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먹고 다녔던 식당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헤헤

 

요기는 스시먹고싶으면 자주 가는 영남대 손시스시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은곳이라 그리구 주변에 딱히 다른 스시집은 보질못해서

(신대부적에있는곳 한번 가보긴했는데 흠 개인적으로는 여기가 더 나았던거같아요)

 

현금결제시 서비스가 있습니다 계좌이체도 가능한거 같았어용 

원산지 표시도 메뉴판에 함께 명기되어있습니다.

 

이날 차를 안갖고 나갔어서 일단 맥주를 한잔 시키고 스시를 기다렸습니다 

본격 여름날씨가 되서 그런지 식사할때 시원한 맥주 한잔 같이 마시는게 너무 좋네요

 

밥보다 맥주가 맛있는거같은데..

ㅋㅋㅋㅋ점점 밥맛은 떨어지고 술맛만..

 

 

 

여기 확실히 스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ㅐㄹ서그런지 식사시간에 가면 대기할때도 종종 있습니다

가게가 크지않다보니까 종종 가서 대기줄이 너무 길면 포기하기도 했던..

 

영남대본점 말고도 지점이 두군데나 더 있네요 

다른지점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손시초밥하고 새우튀김롤 시킨날

두명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인거같아요

워낙 초밥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구성도 전부 마음에 들었어요 연어나 새우같은경우에는

익힘정도를 미리 주방에 요청할 수도 있는거같네요

저는 익히나 안익히나 다 좋아해서..

 

 

이건 사케동하구 모듬초밥! 

사케동이 진짜 너무 괜찮져 비주얼부터

배달 포장도 되는 집이라 

혼자 생각날때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영대앞이다보니 따로 주차장이 있는거같진 않네요

차가지고 갈때면 앞에 갓길에 그냥 대고...

주차단속도 가끔 하는거같던데 ㅋㅋㅋㅋ 아직은 안걸렸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7407049

 

손시스시 본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 325 (조영동 247-7)

place.map.kakao.com

 

 

같은날 다녀온건 아닌데 비슷한 류의 이자까야도 다녀왔습니다

옥산동에 모노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한 일이년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재방문이였는데 

역시 분위기도 좋고 가게도 깔끔했는데

음식은 조금 개인적으로 아쉬웠네요 

 

일단 메뉴판부터~~ 

음식메뉴다 너무 맛있을거같은데 저희는

모듬사시미 소, 명란치즈 고로케를 주문~~ 

 

술도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있는데 사케를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소주 맥주 사이좋게 시켰습니다 ㅋㅋ 

오천원이네ㅛ요? 

 

생소한 소주 맥주 가격입니다...ㅋㅋㅋ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다찌자리에 앉았는데 

요렇게 앞에 다양한 종류의 양주,일본주가있네요

나중에 좀 큰집으루 이사가면.. 꼭 저런거 

한번 누르면 한샷 딱 나오는 저런 디스펜서.. 저걸꼭 사서.. 홈바를..만들어야지

그런결심을 해봅ㄴ니다

 

감자칩하고 열무김치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감자칩 너무맛있어여

 

사시미가 나왔는데!!

너무배고파가지고 기대기대 회가너무 먹고싶었어서 이날

운동하고나서 너무 신나서 갔는데

 

개인적인 생각에는 삼만원 치고는 너무..ㅋㅋ...작지않나 해서..갱장히 실망을..

맛은 있었습니다

 

사시미에 상처받은 마음을 뒤로하고 나온 명란고로케로

배를 채웠습니다

 

분위기나 메뉴구성좋은데

가격대도 조금 있었떤 모노이였습ㄴ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93986857

 

모노이 경산점

경북 경산시 성암로21길 11-2 1층 (옥산동 746-10)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