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기장, 일광, 임랑 맛집 / 부엌 우동집, 돈까스, 냉모밀 맛집 / 카페 텀블러

by from Seoul 2020. 5. 28.
반응형

 

 

저번주 주말은 친구들과 기장에있는 일광해수욕장 근처 에어비앤비에서 묵었는데

숙소가 감성은 없어도 깔끔하고 

앞에 조그만 잔디밭도있고

또 주변에 가정집이 없어서 우리끼리 얼마든 씨끄럽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러다보니 우리끼리 네시다섯시까지 술을 마시고..다음날..ㅋㅋㅋㅋ

멀리도 못가고 바로 옆이라 갔던 우동집과 카페 리뷰! 

 

특히 우동집은 가까워서 간건데 맛도 좋았음

 

 

 

 

 

매일 11:00~20:3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평일 15:30~16:30

주말&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051-727-6348

 

https://place.map.kakao.com/545082625

 

부엌우동집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7 런던부띠끄 1층 (일광면 문동리 69-5)

place.map.kakao.com

 

 

 

 

 

우리는 모르고 갔는데 주말에 식사시간에는 대기도 하고 그런 곳인거 같았다

앞에 들어가자마자 대기리스트 작성하는 종이가 붙어있었음

 

 

 

모밀 너무 좋아하는데 여름을 맞아 개시! 

이제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름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름음식 너무조타~~

 

요즘 한창 물오른 입맛으로 

놀러갔다와서 일키로 찜 

 

 

 

우린 6명이였어서 단체석으로 

가족단위로 가기도 너무 좋을듯 

 

일요일 12시 정도에 갔을땐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우리가 도착해서 식사하고있으니 사람이 많아졌다

 

 

 

메뉴판에 글자가 많긴 한데 결국 여기는 메뉴가 세개 

우동/모밀/돈까스(돈카츠)

 

우동은 순한맛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고 기본으로 튀김과 김밥 초밥이 같이 나온다 

주문할때 참고! 

튀김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모든 메뉴에 튀김이 사이드로 나와서  꼭 따로 안시켜도 될거같은 느낌

 

면곱빼기는 이천원 추가! 

모밀은 4~11 월 계절메뉴로 운영중이다 

 

돈카츠는 등심, 등심+치즈, 특등심 요렇게 있는거같은데

우리는 모둠(특등심) 주문! 

 

 

 

 

요게바로 모둠돈카츠! 

동그랗게 잘려있는 안심 돈카츠 4pc, 특등심 돈까스 6pc, 새우튀김에

히말라야 소금, 와사비, 소스, 장국에 밥 샐러드 피클에 파채 파인애플까지 나온다

진짜 배부르고 알차게 한상! 

거기다가 퍽퍽한 걸 싫어하는데 돈까스가 정말 맛있었음

 

친구들 다른메뉴도 먹다가 좀 식고나서 다시 먹어도 맛있었으니까 

돈까스 인정?

인정

 

 

 

요건 우동! 순한맛으루!!

이걸 시킨 친구는 사실 숙취로 많이 먹질 못했어 우리가

다 뺏어먹었는데 ㅋㅋㅋㅋ

면도 쫄깃하구 국물도 시원하다 !! 

 

 

 

 

 

여름하면 냉모밀~ 살얼음 살살살

역시 국물도 시원하고 양도 많았음 

저때 조금 더웠는데 역시 더우니까 모밀이 더맛있엇다 ㅋㅋㅋㅋ

 

요렇게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우리가 향한곳은 카페 텀블러

이유는 바로앞

진짜 바로앞 맞은편에 있음

 

주변에 핫한 카페들이 많지만(여기가 안 핫하다는건 아니구)

사람이 정말 너무많다 진짜

너무.. 너무..심해심해

 

웨이브온같은 카페는 지나가면서 봤는데 진짜 도떄기 시장이라.. 

어차피 운전도 귀찮구 바로앞 카페로 왔다 

파란대문이 시원하고 간판은 마치 예전 영화극장 느낌인 카페 텀블러~ 

 

 

 

 

 

매일 11:00 - 22:00

051-728-4111

 

 

https://place.map.kakao.com/775598951

 

카페텀블러 기장일광점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0 (일광면 문동리 201-7)

place.map.kakao.com

 

 

 

 

안에는 밝은 느낌으로 여러 장식들이 있음

외국영화에서나 볼법한 공중전화 부스부터 

피아노도 있음(치는용 아님)

 

 

애완동물 출입은 불가하다

요즘 카페들이 많이하는 피크닉 세트도 운영중! 

 

 

음식류로는 피자 , 나머지는 다 음료류다

찍는다고 찍었는데 좀 작게나와서

음료는 거의 오천원~칠천원대고

피자는 칠천원/만칠천원 크기의 차이인가보당 

 

 

실내 자리도 예쁘고 많지만 낮이라서

야외로 갔다 야외에도 자리가 많다 잘보이진 않지만 틈새로 바다도 볼수 있음 ㅋㅋ

 

 

야외테이블~ 언젠간 마당있는 집이나 

이층 루프탑 있는 집에 살구싶다 요런 테이블 놔두고 ㅋㅋㅋ

 

 

 

커피랑 자몽에이드~ 

다 맛있엇다 날씨도좋고 사람들두 좋고 ㅋㅋ

하나 안좋았는데 모냐면 저날 일요일

근데 애들다 월요일 연차고 

나랑 최사장만 월요일 출근했음..

비극임 

 

 

요렇게 틈새로 보이는 바다 ㅋㅋㅋ

사람들이 낚시하고있는거 구경했음 

 

이렇게 즐거운 기장 일광 1박 여행 마무리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