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역 훠궈 무한리필 - 장가계 샤브샤브 양꼬치 / 부산역 훠궈 / 부산 차이나 타운 맛집

by from Seoul 2020. 7. 6.
반응형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여들 

온몸이 찌뿌둥한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어쨋든동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온 저는 엄청난 맛집을 찾았습니다.

 

가성비 오지고 지리는 부산역앞 차이나타운 맛집 장가계 샤브샤브 양꼬치~~ 

꺄아~~~

 

오랜만에 친구들하고 만나서 저녁을 먹으러 가기러 한 날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친구중에 한명이 아픈관계로 딱딱한걸 못먹는다고 하고

또 아파서 속상할 친구를 위로해주고 싶기도 해서 

 

친구가 좋아하는 샤브샤브로 검색해보다가 가게된 곳! 

 

 

 

주차는 일단 여기는 진짜 왠만하면 차를 가지고 오지 마라고 하고싶은 동네...ㅋㅋㅋ

동네가 일단..

부산사람이라도 이동네는 잘 안가다보니까 이번에 가서 되게

새로웠는데

하여튼 이곳은 차를 가지고 올 곳이 아닙니다

그리구 차를 가지구 오셨다면 그냥 30분에 1500원 이고 하루에 만오천원인 주변에

많은 주차장들을 이용하세요

모든곳에 주차단속카메라가 ㅋㅋㅋㅋ

 

이식당도 바로앞에 주차단속카메라가 있어서 그냥.. 유료주차장에 차를 대고 이용했습니다 

 

어쨋든 다들 훠궈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들뜬 마음으로 입쟝~~ 

 

가게는 이층으로 되있꾸 일층은 양꼬지손님 

이층은 훠궈 손님을 받습니다 

 

가격은 단돈 15900원 

진짜 가성비.. 오지고.. 고기까지 무제한이란말이예여!! 

 

 

앉자마자 근황토크 퀵하게 하고 담으러 갑니당 다담아버려

아 남기면 오천원이예요 

아무리 무한이라고 해도 우리 배는 한정적이니까

욕심을 내서 음식을 남기고

자연을 파괴하는데 힘을 보태는 일은 없도록 합시당 

 

야채도 종류는 보통이지만 부족하면 계속 다시 채워지구요

제가 좋아하는게 많아서 넘 좋았어용 

 

소스 만들기~~ 

지금 보니까 또먹고 싶네요 진짜 맛있었는뎅 ㅠㅠㅠ

땅콩소스 엄청 많이 만들어서 이거 어떻게 다 못먹는다고

걱정하면서 친구들한테 나눠서 먹어달라고 해놓고

다먹어서 다시 만들어 먹은건 안비밀~~ 

헤헤 칭구들 입니다 

열심히 퍼고있어요

최사장 보고있니? 

먹고싶은거 다가지고와서 팡팡 넣어먹기

홍탕반 백탕반 해가지고

팡팡

 

홍탕은 진짜 너무 맛있었구

백탕은 일단 원체 백탕을 잘 안먹어바서

맛있는건지 아닌건지 

아리까리하고 잘 몰랐습니다만

괜찮았어요? 무난했던거 같습니당 

술이 빠질수 없는데

이날 아픈친구는 술을 못마셔서..

완전 고량주 각인데 너무 일찍부터 고량주 마시면 혹시 뒤에 술 못마실까바 ㅋㅋㅋ

 

최사장하고 둘이서 진로두병으로 간단쓰하게 마무리 했네요

이러고 이날 둘이서 거의한 4차?5차 까지 마셨습니다. 

운동을 하니까 진짜 술이 욀케 잘드러가 .. 

 

고기존

소고기하고 양고기 두종류 준비되어있어요

고기는 언제나 옳지롱 ~ 

먹다가 부족해서 육수 리필까지 해가면서 열심히 먹고 나왔습니다 

맛있는데 가격도 합리적인 훠궈집을 찾아서 너무 신나는 날이였네여 

차는 가지고 가지 말고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다 좋지만

가게가 조금 협소하고 오래된 건물이다 보니 화장실이 조금 불편합니다

식당을 가실때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가서 만족 못 하실수도 있을거 같네요 

 

어 저는 개인적으로는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않아서....훠궈는 끓이는 음식이고.. 끓이면다..없어진다구..생각....

여튼 추천하는 식당입니당~~ 

 

https://place.map.kakao.com/505091119

 

장가계샤브샤브양꼬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221번길 23 (초량동 411-3)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