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품 리뷰 - 오센트 / oh scent! / 셀토스 / 차량방향제 추천 / 오센트 디즈니

by from Seoul 2020. 4. 3.
반응형

오늘은 차량방향제가 도착한~~날~~

새차라서 그런지 새차냄새에 진짜 머리가 아플정도라서 어서 방향제를 사야하는데

딱 마음에 드는걸 찾기가 어려워서

(석고는 왠지 싫은..왜지?ㅋㅋㅋ)

 

인스타그램에서 눈여겨 보던 차량방향제 브랜드에서 만우절 기념으로

일부상품 반값을 한다고해서 

부랴부랴 회원가입하고 주문했는데 4/3일에 바로 도착한 방향제!!

따끈따끈한 리뷰

 

 

일단 먼저 차에 장착한 모습!! 

 

 

 

이번 만우절 프로모션에서는 디즈니 컬렉션 하고 리필상품이 50% 대상이였는데

사실 미니를 사구싶었는데

장바구니에 담고 리필제품 향 고르는동안

품절되버려서!!

아쉽지만 다음 최애캐릭터 도날드덕으로 초이스!

 

 

 

요렇게 샀구 내가 산건 전부 50% 할인 대상인데다가 신규회원가입하면 주는 적립금 삼천원까지 써서!!

결제가격은 51000원

 

도날드덕 방향제 케이스에 리필2개가 딸려오구, 리필8개 추가로 샀으니

선방한 가격(사실 정가는 너무좀 비싸게 파는거같애서 정가로는 못살고가튼데...)

세일을 항상 노리고있어야지 

인스타 팔로해놓고 항상 예의주시~~ 

 

 

 

반값행사하니까 늦게받게될 줄 알았는데 진짜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너무너무 신낫꾸용

그냥 시키느라 몰랐는데 무슨 깡통케이스같은게 같이옴!!

ㅋㅋ신규회원이라서 온거같당

 

 

 

태닝하는 스누피 너무 귀여웡

나도 어서 태닝하고싶다

코로나 제발 여름오기전에 꺼져줘 ㅠㅠ

 

내가 고른건 리뷰보고 좋다구 하던 제주향 

그리구 스페셜?리필이 하나 왔음 

무슨 향인지 모름! 

근데 저거뜯어서 아마 곧 알게될걸..

써놓고보니까 졸라 도움안되게 써놨네 

여러분 근데 향은 좋았어요

시원한향

 

쨔잔 도날드랑 여친

여친이름 몬지 모르는데 사실 여친이 품절아니였으면

같이 주문했을텐데 품절이라서

돈아꼇다

ㅋㅋㅋ케이스 정품이 오만원넘구 반값해도 이만얼마니까..

좀 부담스러운 가격인건 맞당 

 

쨔쨘 근데 너무 영롱해

자석으로 되있어서 탈착편하고

일단뭐 너무 예뻐서 깔끔하구 

잘샀당

 

요렇게 설명서가 있습니당 

리필캡슐의 은박을떼는게 좀 어려운게

까딱잘못하면 비닐도 떼게 생겨가지고

 

어휴 리필하나 날릴뻔

조심하세요 에브리원 

잘못하면 차에 냄새파티 

 

글구 이건 리필8종 종류별로 사봤따 

언젠간 무슨향이 제일 좋았는지 리뷰할 예정~

리필 하나당 1개월이라니까 한...

9달뒤에..

 

 

차에창착한 사진~ 여기까지 만족스러운 차량방향제 오센트! 리뷰~ 

 

http://ohscent.com/index.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