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Post Malone / 포스트 말론 / 집 / 차 / 여자친구 / 술 담배 / 타투 / 아이유 맞팔

by from Seoul 2020. 7. 7.
반응형

귀여운 얼굴 몸매에 얼굴을 도화지 삼아 그림을 열심히 그려놓은 이남자! 

를 모르는 분들 이제 많이 없으시겠죠

요즘 완전 포스트 말론 노래에 빠졌거든요

원래도 좋아했지만 지금 19년 9월에 발매햇떤 Hollywood's Bleeding 앨범에 확 빠져있어요! 

 

좋은 곡이 너무 많은 앨범이네요 특히 아래 두노래에 완전 빠져서

매일 듣는중입니다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인거같애요

 

Circles

Take What You Want (Feat. Ozzy Osbourne, Travis Scott)

 

술담배를 하도 많이한다고해서 얼마나 더 갈지 모르겠지만..

담배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가사에도 많이 등장하죠 ㅋㅋ

 

얼마전에 공개된 신곡 타일러 야웨와 함께부른 -Tommy Lee(토미 리) 에도 등장하는 포스트말론의 담배사랑

이 노래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합니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굉장히 귀엽게 나오는 .... 

95년생이잖아요? 왠만하면 다 귀여워 보이죠

 

웃을때 보이는 금이빨 다이아이빨 볼때면 흠칫하지만.. 

 

 

 

 

오늘은 포스트말론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당! 

일단 너무 귀여운 포스트 말론 인스타 사진 ㅋㅋㅋㅋㅋㅋ

 

 

 

 

포스트 말론은 유튜브로 흥해서 전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된 케이스입니다.

아마 유튜브에서 뜬 스타들 중에는 가장 오래 그리고 가장 크게 성공하지 않았나 개인적으로는 생각이되네요

이제더이상 기획사에서 만드는 아티스트나 막 테이프들고 방송국 다니는 스타들의 성공 스토리보다는

이런 케이스가 더 많을거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DOJA CAT 도 유튜브로 유명해졌다고 할 수 있죠

도자캣도 다음에 한번 다뤄보고싶네요 요즘 인스타로 소통할려고 하다가 여러 구설수에 오르고있떤데..

잘 헤져나가서 계속 커리어를 유지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포스트 말론 얘기하다가 왜 딴데로 샌거죠? 

대학교 중퇴후 게임방송하는 친구하고 LA로 가서 친구 게임방송에서 옆에서 서브역활

가끔 기타치고 노래부르기 등등 아직도 그영상들은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얼굴에 타투 없을 시절ㅋㅋ)

 

그렇게 음악과 게임방송등 여러 활동을 하면서 

좋은 기회로 데뷔 하게되고 또 계속 앨범이 히트

뭐 준비된 자의 성공인지 워낙 탤런트가 좋았는지 

큰 논란없이 계속 승승장구 하고있는거같아요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의 OST Sunflower에 참여했는데,

아마 이 곡으로 포스트말론이 대중적으로 확 각인되지 않았을까 생각되요 

엄청난 히트를 쳤죠 , 심지어 빌보드에서도 1년동안 TOP100안에 있을 정도였으니

저도 아직 듣는 부분.. 

 

이렇게 잘되면 다음노래는 주춤하기 마련인데

잘될놈은 잘되는건지 다음곡은 더 히트를 쳐버렸죠 Circles는 빌보드 TOP 10에 39주 진입했으니 

저렇게 거만한 포즈를 해도 귀여울 수 밖에!! 

 

 

 

 

유튜브를 통해서 떠서 그런지 트위터나 인스타그램도 굉장히 활발하게 하고있어요 

가끔 유튜브채널에도 사진을 업로드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돈잘벌고 노래잘하고 잘만드는 95년생 포스트 말론은 

무슨차를 탈까요? 

 

4년동안 500억 가까이 번걸로 알려져있죠..

더벌었을거같애 왠지 

 

 

당연히 차도 한두대가 아니겟죠? 

 

 

 

사고나서 폐차한 롤스로이스 부터 

(조심좀하지.. 아깝게...)

 

 

 

올드카 쉐보레 C-10입니다 

외관이 많이 부식되었는데 일부러 놔둬서 빈티지 느낌을 살렸다고 한거같애요

부자의 느낌이란

공감하기 어렵지만

올드카는 언제나 멋지죠 

 

 

 

가장 비싼 부가티 시론입니다

저뒤에 흰차..

진짜 부자인거죠 부가티 시론샀다는거

차가격은 36억 

차가격도 엄청나지만 유지비가 정말.. 엔진오일 교체비용이 삼천만원입ㄴ니다.

슈퍼스타의 세계..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은 차를 타는 우리 95년생 슈스는 어떤집에 살까요?  

 

집을 사지않구 여러집을 월세로 옮겨다니는 성향인거같아요 아마 

월세 1500만원 주고 베벌리힐즈에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이놈의..짜식이... 월세를....

 

 

 

무엇보다 인피니티 풀이 너무너무 부럽네요 

 

 

 

찾아보니 휴스턴에도 집을 구매했다는 기사도 있네요?ㅋㅋ

칩거하고 싶은가.. 휴스턴가서 모할라구... ? 

 

 

 

모할라구 휴스턴까지 가서!!! 

ㅂ부럽습ㄴ다 그저.. 

 

이렇게 돈많고 귀엽지만 뭐 소문에 의하면 안씻어서 냄새가 많이 난다고.. ㅋㅋㅋㅋ

냄새정도야뭐 괜찮지 않냐고 생각해본.. 아무 상관없는 저였습니다.  

 

얼마전엔 국내 탑가수 아이유와 인스타그램 맞팔하게되서 

이슈가 됬었네요? 

 

 

 

아이유가 유튜브에서 미국에서 유행중인 동생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포스트말론에게 맞팔햇다고 직접 인터뷰 한 영상도 있네요 

 

그만큼 미국 젊은 층에게는 핫한 포스트말론이겠죠 

핫한 두 스타의 만남 

인스타그램에서 말고 실제로 콜라보레이션하는 모습 보고싶네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포스트말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계속 승승장구하는 모습 보여주떼여 ~~~ 

반응형

댓글